본문 바로가기

Stuff

트리플파이 케이블 FiiO RC-UE2 Replacement Cable for Ultimate Ears Triple Fi 10 PRO

사용중이던 드래곤케이블 단선으로 (A/S도 보냈었는데 ;ㅁ; 또 다시-_-썅)



저기 커넥터부분 움직일때마다 

멀어졌다 가까워졌다 하는 현상이 "또" 발생해버려서.



짜증나서 꾸겨버림. (마음같아선 씹어먹고싶었음)

다시 갈곳없는 청춘된 내새뀌들.



그래서 결국 고른건 아마존에서 팔고 있는 

FiiO RC-UE2 Replacement Cable for Ultimate Ears Triple Fi 10 PRO 라는 놈으로 결정.


후기따위 보지도 않고 그냥 냅다 지름.



Fiio는 앰프회사란다.

무심코 검색했더니 나름 이름있는 곳이었닭.




갈곳잃었던 내 트파꼬꼬미들에게 바로 꽂음.

드래곤케이블보다 더 스무스하게 부드럽게 꽂힌다.



당연하지만 R, L 잘 적혀있꼬.



선도 빠닥빠닥(?)한게 맘에들고.



커넥터도 묵직한게 맘에들고.



아이폰번들로 몇 주 듣다가,

트파로 간만에 들어주니 아니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입체감 뭐임ㅋㅋㅋㅋㅋㅋ 


다시 트파는 내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