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요세미티.

 

어제 정식 출시된 요세미티를 설치했다.

회사 아이맥에 먼저 설치해보고, 내 맥프레에도 이어서 설치완료했다. -ㅂ-

아이맥쪽이 더 사양이 좋은 녀석인데도 버벅거림이 있었는데, 맥프레는 오히려 가볍다;; 뭐..뭐지.

 

 

플랫해진 아기자기한 독 아이콘. 깔끔하다.

 


무엇보다 가장 놀라운것은 맥으로 전화하기 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사용할지는 미지수지만 이런게 가능하다니 ㅎㄷㄷ

 

베타1 나왔을때 집에서 인테리어로 사용중인 2009 아이맥에 슬쩍 시험삼아 설치를 해봤었는데,

이녀석은 안되겠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바람개비가 돌아서 포맷해버린 슬픈 사연.

 

개인적으로 매버릭스보다 훨씬 만족스럽다. 왜냐면 디자인이 내스타일 (핫흐)

사파리가 시원시원하게 열리는 것도 좋고.

페러럴즈 10은 당연히 잘 돌아가고,

사용중인 포토샵 CS6도 호환이 잘된다.

아이폰, 패드, 맥 간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iCloud Drive도 만족스럽고.

맥용 네이트온, 카카오톡, 텔레그램 어플도 제대로 잘 동작한다.

여여 iOS 8.1이 출시되었음 좋겠..(다음주 월욜 예정)

그보다 내 식플이가 얼른 도착했으면 좋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