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s

BMW 한독서비스센터

차를 구입하고 처음으로 서비스센터에 방문 했다.



약 2주전에 예약을 했는데,

토요일은 바로 예약이 어려워서 2주가량 기다려야했다. =_=





완전 초보답게 헤멘 후기를 써보자면,


카카오네비로 분당 bmw를 검색하고

'전시장'이 아니라 '서비스센터'를 찍고 갔는데 이것이 실수-_-








왜때문인지-_-코오롱인지 한독인지 구분없이 그냥 'BMW 분당서비스센터'를 써있어서 그걸 찍고 간게 화근이었다 ㅋㅋㅋ


한독 예약했는데, 내가 찍고 간 곳은 코오롱이었을뿐이고

코오롱 안내원이 예약자명단에 없다고 해서 완전 당황했을뿐이고


뭐지뭐지 하다가보니 내가 예약한건 한독...

어찌어찌 다시 차에 올라타 약 20분 소요되는 한독으로 이동했다.


1시예약이었는데 1시30분 다되어서 도착하는 바람에 좀 불안했지만

문제없이 입고가 가능했음;;









듣던대로 매우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시설도 쭤렀음.


그동안 동네 쉐보레 정비센터에서 다 꺼진 소파에 앉아 100원짜리 맥심커피나 후루룩 거리며 

종편채널이나 보면서 대기탔었는데

여긴 차원이 다르네. ㅎㄷ



쾌적하게 소파에 앉아

관심 1도없는 자동차매거진이나 훑으며

아메리카노를 빨아제끼며 쿠키도 2개나 집어먹고 ㅋㅋ

1시간 30분정도 대기한거 같은데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간듯하다.



기다리다보니 어드바이져가 다 되었다고 해서 쪼르르 1층으로 내려갔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썸머캠페인이라

기본 정검보다 더 윗단계의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다.







아무런 문제없는 흰둥이.

이번달도 안전하고 씐나게 달려보자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