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s

요즘

어제는 비가 퍼부은 덕에
평소 2시간내로 주파했던 나의 퇴근시간이
3시간이 좀 넘게 걸리는 상황이 되어버렸다.
(6시40분께 회사에서 나왔는데 집에와 보니 10시가 되어있었다는...)
끔찍하게 오래걸렸네.

몇일전에 샀던 엠씨더맥스의 새 앨범을 재구입했다.
이벤트에 재도전하기 위해서!! (라는 생각을 가진것도 없잖아 있었지만 결국 당첨은 안됨.)

다음달 떠나는 오사카에서 만나기로 한 일본인 친구 에리짱;;에게 주기 위한 선물인 것이다.
좀 이기적인 선택이긴 하지만 내가 좋아하니 너도 듣거라 라는 마음가짐.

해서.. 또 받은 브로마이드.

어쩐지 엠씨더맥스를 듣도 보도 못한 낯선 일본인에게 옛다 하고 주기엔 쓸모없는 종이쪼가리로 취급할것 같아.
(그보다 일본까지 저걸 들고가기가 빡세)
해서 사무실에 붙이는 만행.
어쩐지 내자리를 이수가 계속 지켜보고있어...라며 =_=;

+ (내가 얘네 앨범을 내 돈 주고 사리라는 생각도 못했는데) 빅뱅의 앨범도 구입.
일본데뷔도 했고 해서 겸사겸사 구입했다.
이렇게 해서 두개의 CD는 준비 완료!

이젠 BB크림을 사야하는데, 어떤 메이커를 사야 좋아할지 당췌 어렵다.
직접 사달라고 부탁까지 한 상태인지라...안살수도없고..
어렵다. ㅠ_ㅠ